Monday, September 13, 2010

Romian's Botox Petit cosmetic surgery 로미안 사각턱보톡스 안면윤곽 쁘띠성형

쁘띠 안면윤곽 Petit Face contouring

안면윤곽술은 얼굴의 윤곽을 바꿔주는 수술로 사각턱의 경우 일반적으로 각지게 튀어나온 각을 입안 절개를 통해 뼈를 절제해 주는 사각턱축소술과 귀밑 사각턱수술앞턱과 사각턱을 함께 축소 교정해주는 삼차원 사각턱 성형술과, 옆광대, 앞광대가 튀어나온 시행해 주는 광대뼈 축소술등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안면윤곽수술은 뼈를 다루는 수술이라 하여 어렵고 무섭게 느껴지고, 다소 긴 회복기간과 수술비용에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간단한 쁘띠 안면윤곽술로 전보다 갸름하고 부드러운 얼굴라인 또는 동안 이미지로 교정이 가능하다.

  http://www.romian.co.kr/ 로미안성형외과 romian plastic surgery KOREA

보톡스주사 Botox

사각턱의 원인은 주로 과다하게 발달된 뼈와 근육을 원인으로 볼 수 있다. 본인 얼굴이 사각턱이라 하여 무조건 사각턱성형수술을 받을 수 있는 여건이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이러한 경우 보톡스 주사를 이용한 사각턱 근육 축소법으로 전보다 훨씬 갸름하고 더욱 부드러운 이미지의 얼굴 윤곽으로 교정이 가능하다.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시술 방법중에 하나로 습관된 표정으로 생긴 주름에 시술해 주거나, 뼈가 튀어나오지 않았음에도 근육의 과도한 발달로 얼굴이 더욱 각져 보이거나 커 보일때 시술하면 전보다 훨씬 부드러운 얼굴라인으로 교정이 가능하다.
이와같이 보톡스의 효과는 근육의 작용을 줄여주면서 동시에 튀어나온 볼륨까지 함께 줄여주므로 보통 6개월 간격으로 한번씩 3회~4회 시술 받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무턱과 납작한 이마를 필러로 Filler

무턱의 경우 턱을 앞으로 빼주어 앞모습, 옆모습을 봤을 때 되살아난 턱 라인으로 교정을 원하는 경우가 있는데, 보형물을 삽입하는 무턱 교정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 인조뼈를 만드는 성분과 같은 레디어스라는 필러 제품을 사용하여 턱끝 교정수술 없이 간단하게 갸름한 턱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다. 필러 시술 시 흡수율이 상당히 낮아 오랜 지속효과를 볼 수 있다.
무턱과 더불어 납작한 이마의 경우, 필러주사를 이용하여 낮은 부위만 살짝 올려주는 쁘띠시술로 옆선이 많이 개선되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정도가 심한 경우 또는 두개 부위를 동시에 시술해야 하는 경우에는 지방이식술이 보다 효과적이겠지만 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회복기간이 필요 없다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 후, 바쁜 직장생활 및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이 없어 인기가 높은 시술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돌출입의 경우 팔자주름 개선

돌출입의 경우, 입이 더욱 앞으로 튀어나와 보이면서 팔자주름이 쉽게 생기고, 코 옆 부위가 심하게 패여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경우 주로 귀족수술을 통해 튀어나온 입의 정도를 줄여줄 수 있지만, 레디어스 필러주사를 사용하여 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개선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쁘띠성형이 비교적 윤곽 수술에 비해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이라 하여 시술 직후 에프터 케어를 소홀히 하여 시술 부위에 염증이 생기거나, 주사한 부위의 필러내용물의 위치가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에 세안 시 강한 자극을 자제하고, 경락 마사지나 엎드려 자는 것 등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 직후 붉어짐이나 약간의 부기가 올라올 수 있으므로 강한 햇빛 또는 추위를 피하고, 술이나 담배 등 자제하는 주의가 필요하다.
다가오는 긴 추석연휴 동안 컴퓨터앞에 앉아 지름신과 싸우며 비싼 명품구입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 보다, 쁘띠시술로 전보다 훨씬 부드러워진 모습에 자신감 있는 미소로 생활에 활력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http://www.romian.co.kr/ 로미안성형외과 romian plastic surgery KOREA 

Botox, Filler, Jaw Cheekbone Surgery, Nose surgery
Romian Plastic Surgery Clinic Seoul,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