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ovember 26, 2010

korean plastic surgery clinic review

Hello Romian!
I had a great experience at Romian.
(July 2010, Cheekbone & Angle reduction with forehead augmentation i had)
The staff was very accomodating and friendly and they spoke good English, whice was a huge plus.
The doctor spent a lot of consulting with me and was very understanding & informative.
His attention to detail was really unprecedented.
I enjoyed my experience and thank them for thier work and care.

Quinn from US


Wednesday, November 24, 2010

[Korean Plastic Surgery] Jaw reduction 사각턱 주걱턱 큰얼굴 긴얼굴 안면윤곽축소수술이란?

[Korean Plastic Surgery] 사각턱 주걱턱 큰얼굴 긴얼굴 안면윤곽축소수술이란?
Jaw reduction chin reduction face contouring plastic surgery before and after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받았던 슈퍼스타K 2위의 존박.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요즘 몇몇 연예인과 함께한 사진 속 그의 얼굴이 타인에 비해 크게 나온 탓인지 안타깝게도 머리 얼굴크기 굴욕이라는 말을 들어야 했다.

강남에 위치한 몇몇 성형외과에 문의해본 결과, 과거에는 타인의 얼굴을 처음 마주하였을 때 가장 시선이 많이 가는 눈과 코부위에 대한 문의와 수술이 많았다면, 현재에는 사각턱 또는 앞턱끝이 긴 주걱턱 등 얼굴길이와 폭을 따지는 안면윤곽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고 하는데 이처럼, 연예인뿐 아니라 일반인까지 작고 갸름한 얼굴에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앞턱끝의 길이가 무조건 길다 하여 모두 주걱턱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것은 잘못된 생각이며, 유전적인 원인도 있지만 대체로 턱을 괸다거나 손톱을 많이 물어뜯는 경우 과도하게 아래턱이 발달하여 생길 수 있다. 또한 사각턱의 경우 한쪽으로만 씹는 잘못된 습관 및 오징어나 껌같이 딱딱한 음식을 씹어 사각턱으로 턱 모양이 더욱 발달될 수 있다 하겠다.

과거에 남자 사각턱얼굴의 경우 강인함과 남성다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켜줬으며, 주걱턱은 재물운이 좋은 인상이라 하여 좋게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들어 턱끝이 긴 경우 둔해보일 수 있으며, 턱끝이 길고 뾰족하게 튀어나온 정도가 심한 경우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거나 굉장히 강한 주걱턱이라는 인상을 준다.

사각턱의 경우 양쪽 귀밑 사각턱부위를 다듬어 주는 사각턱축소술로 각진부위를 절제하거나 갈아주어 동그스란 얼굴로 동안처럼 보이는 개선이 가능하며,
주걱턱의 경우 위와 아래의 치아교합이 잘 맞는 정도에 따라 턱끝 비대증(macrogenia)과 하악전돌증(prognathism) 수술로 나뉘는데, 이 두 수술은 아래 잇몸에 점막을 절개로 수술하는데, 턱끝비대증은 턱의 뼈를 잘라 제거하거나 이동시켜 원하는 턱의 모양을 만들어주고, 하악전돌증은 아래턱 전체를 뒤로 밀어 넣고 금속판과 나사로 고정시켜준다.

보통 치과에서 교정을 받으면 2년 이상의 시간이 걸릴 뿐 아니라 하관이 여전히 비대칭이나 길게 남아 있을 수 있다. 어린 나이라면 대체로 치아 교정을 하는 데에 반해, 이제 막 20살에 접어들 나이라면 수술을 하는 것이 빠른 결과를 보는 데에 효과적이다.

강남역 로미안성형외과 정성모 원장은 “무작정 환자가 사각턱 또는 주걱턱이라 하여 사각턱이나, 주걱턱등 안면윤곽성형술을 권하지는 못한다.”며 주걱턱과 사각턱 성형술은 중요한 안면윤곽수술중에 하나로 그 수술시기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얼굴뼈의 성장이 멈추기 때문에 남성은 18세에서 19세가 지나야 하고, 여성은 17세에서 18세가 지나야 한다.“라고 전하며,
“사각턱, 주걱턱 등 안면윤곽축소 또는 교정수술에 있어 수술을 시행하는 전문의는 환자의 특성에 맞는 가장 안전하면서도 미(美)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수술에 임해야 만족도가 높은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Romian Plastic surgery clinic in Seoul, Gangnam

도움말 : 강남역 로미안성형외과 http://www.romian.co.kr/

Thursday, November 11, 2010

korean plastic surgery Jaw reduction before&after

Korean famous reality
TV show (fashion beauty channel Dong-a TV) "New Challenging! Cinderella!"
like The swan or Makeover.

Square Jaw reduction surgery before&After.

IMAGE : ROMIAN PLASTIC SURGERY CLINIC KOREA 로미안성형외과
after 4days  Jaw reduction surgery

Jaw reduction surgery before & after photos
korean plastic surgery clinic Romian
Smart Phone user - scan this QR code
http://m.romian.co.kr/  Mobile mini web site


Korean Jaw & Cheekbone reduction plastic surgery
face contouring surgery clinic Romian